남원시 전경

남원시 전경

사진사용규정

춘향찰칵에서는 웹에 게시된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원본사진은 신청에 의해 관리자의 사용허가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이용자 준수사항

춘향찰칵에서 제공하는 사진은 저작권표시, 변조금지,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사용할 수 없으며, 불법사용 및 무단으로 원고를 복제하거나 또는 그 복제물을 사용한 때에는 고의적 저작권 침해로 간주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춘향찰칵에서는 초상권, 상표권, 특허권 등 제반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분쟁이 발생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이 권리에 관하여 분쟁 발생 시 남원시청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진 이용자는 사진DB 사용규정과 서비스 이용약관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원본사진 사용 규정

춘항찰칵에서는 사진 저작권은 원고를 사용하는 목적, 기간 등의 범위 내에서 한시적으로 권리를 차용하는 것이며 사진 그 자체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원본사진은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원본사진의 신청은 인물, 상표 등의 노출로 문제 발생의 소지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사진은 제외됩니다.

계약사실의 확인

별도로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는 한 남원시청과 원본사진 이용자는 본 규정에 정해진 사항을 성실하게 준수할 것을 확인하며 사용자는 춘향찰칵에서는 원본이미지 신청에 동의함으로서 그 사실을 증명합니다.

보고의 의무

원고가 사용되었을 때는 당해 저작권자에게 그 사실을 통보하도록 계약상 의무가 있습니다.
당해 원고가 사용된 인쇄물 1부를 남원시청(홍보전산과 공보담당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상기의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 춘항챨칵 홈페이지 운영자(Tel: 063-620-604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방문자통계